프로필보기
쪽지보내기



조금만 눈을 돌리면 고통받고 있는 불행한 이웃들이 참 많습니다.
또 나눔을 생활화하지 못해 진정한 행복을 놓치는 이들도 많습니다.
(사)인간의 대지』는 휴먼네트워크, 하나의 커다란 가족으로 거듭나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.

그래서 무의탁노인, 소년소녀가정, 한부모가정아동, 장애아동, 장애인생활시설, 호스피스, 저소득층 공부방 등은 물론 북녘동포, 동북아지역의 중국동포 청소년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는 도움을, 물질이나 시간 또는 재능이 있는 이들에게는 자원봉사의 기회를 주어 서로 교류하고 결연을 맺어 하나의 커다란 가족으로 거듭나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.

『(사)인간의 대지』는 지난 1996년 이태복 전 보건복지부 장관을 중심으로 사회복지단체로 출발했으며, 2001년에는 사단법인으로 재출범했습니다. 월례 자원봉사 교육, 사회복지 포럼 등 교육과 토론의 장도 마련하고, 사랑의 동아줄 잇기’ ‘빈자일등’ ‘사랑의 우산 씌워주기’ ‘사회공헌협약식’ 등 캠페인도 벌여 우리 사회가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 소외되고 불우한 처지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함으로써 이 땅의 복지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337번지 대우푸르지오상가 104동 913호
Tel: 02-2636-6902 | Fax: 02-2636-2900 | Human-earth@hanmail.net
Copyrightⓒ 2002 humanearth.org. All Rights Reserved